탕웨이·김태용 부부 결혼식 답례품 공개.."축복 감사"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4.08.20 15: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IPS커뮤니케이션스 웨이보


중국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결혼식 답례품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중국 홍보대행사 IPS커뮤니케이션스는 웨이보에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 결혼식 답례품 사진을 게재했다.


IPS커뮤니케이션스가 공개한 사진에는 중국 전통 과자와 함께 두 사람의 마음이 담긴 카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답례품 상자에는 기쁠 희(喜)가 두개 겹쳐져 중국에서는 겹경사를 의미하는 쌍 희(囍)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IPS 커뮤니케이션스는 "케이크의 로고로 두 배의 행복을 뜻하는 중국어 패턴을 새겨 넣었고, 아래쪽에는 두 마리의 학이 있다"며 "좌우에 탕웨이의 TW와 김태용의 TY으로 장식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이 준비한 카드에는 축복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짧은 글귀와 함께 두 사람의 서명이 쓰여 있다.


이와 함께 IPS는 김태용 감독의 예복에 대한 글도 게재했다. IPS는 "김태용 감독의 결혼식 예복은 미국 닉슨 전 대통령과 조지 부시 전 대통령,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양복을 제작했던 양복 브랜드 애스코트 창에서 주문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최근 홍콩에서 가족들의 축복 속에 정식 결혼식을 올리고 19일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 달 12일 스웨덴 포뢰섬의 잉마르 베리만 하우스에서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