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이특, 오늘(29일) 군복무 마치고 조용히 전역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4.07.29 06:05 / 조회 : 32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특 /사진=스타뉴스


인기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31·본명 박정수)이 육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다.

이특은 이날 오전 8시께 강원도 인제군 육군 12사단 을지부대에서 21개월 여 간의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팬들 곁에 돌아온다.

그러나 이특은 군을 둘러싼 사회적인 정서를 고려해 특별한 전역식이나 인사 없이 조용히 현장을 떠날 예정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부대 앞에서 취재진 분들을 대상으로 한 인터뷰 및 팬들을 위한 별도의 행사 없이 전역할 예정이다"며 "조용히 제대하고 싶다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내린 결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2년 10월 경기 의정부 102보충대를 통해 입대한 그는 9사단 백마부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국방홍보지원대로 배치됐다. 그러나 지난 8월 국방홍보지원대 폐지에 따라 을지부대로 자대를 재배치 받아 복무해왔다. 복무 기간 중 부친상과 조부모상을 당한 사실이 알려져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제대 이후 이특은 올 하반기 발매 예정인 슈퍼주니어 새 음반과 콘서트 '슈퍼쇼'를 통해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콘서트 '슈퍼쇼'는 오는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태국 등에서 공연 일정이 잡혀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