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박지성·김민지, 식전 사진 공개..'설렘 가득'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4.07.27 20: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니하우스 제공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33)과 김민지(29) 전 SBS 아나운서의 결혼식 직전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오후 뷰티숍 제니하우스는 박지성과 김민지 커플의 결혼식 본식 전 사진을 공개했다.


박지성과 김민지는 이날 오후 5시 30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처음 만난 뒤 1년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에 골인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성과 김민지는 웨딩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 디자이너들과 나란히 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박지성은 말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로 멋을 더했고, 김민지는 단아한 업스타일 헤어에 과하지 않은 윤광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신부의 모습을 연출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김태영 최용수 안정환 등 축구계 인사들은 물론 싸이 이병헌 박찬호 김창렬 박소현 박태환 김수희 등 각 분야의 톱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국내 스타들 뿐 아니라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대한민국 국가대표 팀을 이끌었던 거스 히딩크 감독, 박지성과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함께 뛴 파트리스 에브라 등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지성은 지난 2005년 한국인 최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진출,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7년 간 주전 미드필더로 활약했다. 2012년 퀸즈파크 레인저스로 이적한 박지성은 지난해 다시 자신의 첫 유럽 팀이었던 네덜란드리그 에레디비지에 PSV 아인트호벤으로 임대 이적했다. 이후 박지성은 지난 5월14일 경기도 수원 박지성 축구센터에서 축구선수 은퇴를 공식 발표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 후 KBS N스포츠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하다 지난 2010년 S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생방송 투데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풋볼매거진 골!'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맡으며 아나운서로 활동하다 지난 3월 퇴사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