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韓촬영 스틸 첫공개..의왕시 인증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4.07.26 10:38 / 조회 : 83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의왕시 스틸컷 /사진=마블코믹스


한국 로케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마블 코믹스의 신작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분 스틸컷이 최초로 공개됐다.

마블코믹스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14 코믹콘을 통해 '어벤져스2'의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국 간판을 배경으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방패가 앞에 달린 오토바이를 타고 벌이는 추격신이 담겼다. 국민은행, T월드 등 익숙한 한국 간판 덕에 한국 촬영분 스틸컷이라는 것을 금방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스틸컷은 첫 전기 오토바이를 내놓고 마블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오토바이 브랜드 할리 데이비슨의 프로모션 과정에서 공개된 것으로 전해졌다.

눈치 빠른 한국 네티즌들은 스틸컷이 공개된 지 채 몇시간도 지나지 않아 사진 속 장소가 경기도 의왕시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남부순환고속도로 고가 아래라는 것을 밝혀냈다. 거리뷰까지 함께 인증하며 대한민국 네티즌 수사대의 저력을 과시했다.

마블 코믹스의 주인공들이 총출동, 국내외에서 크게 흥행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의 후속편인 '어벤져스2'는 지난 4월 서울 마포대교, 상암동디지털미디어시티, 강남대로, 경기도 의왕 등지에서 한국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며 화제를 뿌렸다. 한국 배우 수현은 주요 캐릭터로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어벤져스2'는 내년 5월 1일 개봉 예정이다.

image
네티즌이 포착한 해당 거리 사진 / 사진=네이버지도 거리뷰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