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연애' 정연주, 그레지오 亞전속모델 발탁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7.25 09:33 / 조회 : 158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정연주 /사진제공=제이아이스토리


tvN '마녀의 연애'에서 인상 싶은 연기를 펼쳤던 배우 정연주가 그리스 주얼리 브랜드 아시아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25일 소속사 제이아이스토리에 따르면 그리스 시그니처의 실버주얼리 그레지오(GREGIO)가 정연주를 아시아권 전속 모델로 기용, 지난 21일 비주얼디렉터 박만현 과 함께 광고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 총괄 디렉터을 맡은 박만현은 그리스 실버주얼리 그레지오만의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감성이 정연주의 신비스러운 우아함과 절묘하게 매치되어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날 정연주는 순백의 여신드레스와 블랙 시스루 원피스의 상반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레지오 관계자는 "이번 그레지오 화보를 통해 그동안 배우 정연주가 보여 준 청순함 이외에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모습을 선보여 많은 대중들에게 더 많은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 가격대의 그리스 실버주얼리 그레지오는, '쇼윈도 주얼리'가 아닌 소유할 수 있는 '리즈너블 주얼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전 세계 28개국 300여 개 이상의 스토어를 운용중이다.

한편 '마녀의 연애'를 마친 정연주는 영화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막바지 촬영을 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