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걸 예은, 상반신 노출 파격 티저 속 31일 전격 솔로 데뷔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4.07.23 09:35
  • 글자크기조절
image
/ 예은 첫 솔로 앨범 티저 영상 캡처


걸그룹 원더걸스의 예은이 파격 티저 영상 공개 속에 솔로 가수 데뷔를 전격 선언했다.

23일 예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에 따르면 예은은 오는 31일 핫펠트(HA:TFELT)란 이름으로 첫 솔로 미니앨범 '미?(Me?')'를 발표한다. 예은은 첫 솔로 음반 발매 당일 오후 Mnet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 첫 무대도 갖는다.


예은이 솔로 앨범을 정식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지 7년 만에 처음이다.

JYP 측은 "핫펠트는 예은의 필명으로 '하트펠트(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란 단어에 중의적으로 '핫(Hot)'이란 의미를 담아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핫하고 새롭게 만들겠다'는 뜻"이라고 전했다.

예은은 23일 0시에는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을 통해 첫 솔로 앨범 관련 티저 영상 등을 공개했다.


약 55초 분량의 이번 영상에서 예은은 어두운 창을 바라보다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지고 밖으로 나가 비를 맞는다. 이 과정에서 예은은 속옷을 벗는 신과 상의를 입지 않는 모습 등 파격적 장면을 다수 선보이며 자연스럽게 섹시미도 뽐내고 있다. 지금까지의 예은과 사뭇 다른 모습이다.

JYP 측은 "예은이 지금껏 가지고 있었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고 자기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의지를 보인 장면"이라고 설명했다.

첫 솔로 음반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도 뽐낼 예은이 솔로 데뷔 무대에서는 과연 어떤 매력을 선보일 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