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터치마이바디', 9개 음원차트 1위..이틀째 '올킬'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4.07.22 08:32 / 조회 : 34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씨스타/사진=스타뉴스 홍봉진 기자


1년여 만에 컴백한 걸그룹 씨스타(효린 보라 다솜 소유)가 신곡으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씨스타가 지난 21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표한 미니 2집 '터치 앤 무브(TOUCH & MOVE)'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22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총 9개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에 등극했다.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라도와 최규성이 의기투합해 만든 댄스곡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여름이라는 계절감을 살린 단어들이 등장해 더욱 흥을 돋운다.

특히 씨스타는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등 일부 차트에서 '터치 마이 바디' 외에도 '나쁜 손' '벗 아이 러브 유(But I Love U)' '선샤인(Sunshine)' '오케이 고!(OK GO!)' 등 새 앨범 수록곡들을 톱10에 안착시켰다.

이로써 씨스타는 음원 공개 2시간 만에 10대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데 이어, 이틀째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싸이월드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는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백(Back)'이 1위에 랭크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