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은빈, SBS '비밀의 문' 캐스팅..혜경궁 홍씨役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4.07.08 14: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은빈 /사진=최부석 기자


배우 박은빈이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부제 '의궤살인사건', 극본 윤선주 연출 김형식)에 합류한다.

7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박은빈은 '비밀의 문'에서 혜경궁 홍씨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최종 계약에 사인을 하지 않은 상황이지만 출연을 결정짓고 세부적인 논의를 하고 있다.


박은빈이 맡은 혜경궁 홍씨는 주인공 영조(한석규 분)와 갈등을 빚는 사도세자의 아내다.

박은빈은 앞서 MBC '선덕여왕', '구암 허준', '계백', '태왕사신기', KBS 2TV '천추태후' 등 다수의 사극에 출연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고사', KBS 2TV '드림하이'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출연했다.

다수의 사극 작품에서 연기 경험을 쌓은 박은빈이 '비밀의 문'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 지 주목된다.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했던 영조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창했던 사도세자의 부자간의 갈등을 다룬 드라마다. 500년 조선왕조의 가장 참혹했던 가족사로 평가되고 있는 역사에 의궤에 얽힌 살인사건이라는 궁중미스터리를 입혀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앞서 한석규가 영조 역으로 캐스팅돼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은빈이 출연하는 '비밀의 문'은 '유혹' 후속으로 9월 중순에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