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위해 뭉친다.. '정글' 인도양편 이벤트 참여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7.02 16:26 / 조회 : 3949
  • 글자크기조절
image
틴탑/사진=최부석 기자


보이그룹 틴탑(캡 니엘 리키 엘조 창조 천지)이 멤버 니엘을 위해 '정글의 법칙' 인도양편 이벤트에 참여한다.


2일 오후 틴탑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틴탑이 오는 7일 열리는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편 첫방송 이벤트에서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정글의 법칙' 인도양 편에 출연하는 애프터스쿨 유이, 개그맨 박휘순, 틴탑의 니엘, 로열파이럿츠의 제임스 등이 '정글의 법칙'에 자주 선보인 덜 익은 바나나를 직접 구워 시청자에게 나눠주며 진행된다.

틴탑 멤버들은 이번 인도양 편에 출연하는 멤버 니엘을 위해 기꺼이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틴탑은 3곡 정도의 무대를 갖는다.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방에 참가 신청을 한 시청자 중 300명을 뽑아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편 첫 방송 이벤트에 초대한다. 초청된 시청자에게는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는 출연자가 직접 굽는 바나나는 물론 시원한 음료수와 포스터 그리고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여름방학 특집으로 펼쳐지는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편은 오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와 관련한 이벤트는 오는 7일 오후 5시부터 목동 SBS 본사 야외 주차장에서 열릴 계획이다.

김영진 기자 muri@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