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하늘색 약속' 들어보니..향수 자극 '제2의 팬송'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4.07.01 12: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싸이더스HQ


1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가 신곡 '하늘색 약속'을 선 공개했다.

god는 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하늘색 약속'을 공개, 특유의 감성적이고 따뜻한 음악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미디움 템포곡인 '하늘색 약속'은 god가 지난 2000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촛불 하나'의 스핀오프(spin-off)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 느낌을 물씬 풍겼다. 한 마디로 향수를 자극하기에 충분한 노래였다.

또한 '하늘색 약속'의 가사에는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유 앤 미(you & 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가 담겨 깊은 인상을 남겼고, '하늘색 풍선'과는 또 다른 '팬송'의 느낌으로 큰 감동을 안겼다.

앞서 god는 지난 5월 발라드 곡 '미운오리새끼'를 선 공개해 다수의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미운오리새끼'에 이은 두 번째 선 공개곡 '하늘색 약속'이 다시 한 번 차트 1위에 등극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god의 새 앨범인 정규 8집은 오는 8일과 9일 각각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발표된다.

이지현 기자 starjiji@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