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승기, 13일 '너포위' 촬영 복귀.."상태 호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4.06.13 09:13 / 조회 : 78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승기/사진=이동훈 기자


눈 부상으로 드라마 촬영을 일시 중단한 이승기가 촬영장에 복귀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이승기는 이날 오후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연출 유인식, 이명우·제작 HB엔터테인먼트)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날 오전 스타뉴스에 "13일 오후나 14일 오전에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이 예정돼 있는 상황으로 이승기는 이 촬영에 함께 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부상 당시 의사 권고에 따라 촬영을 중단했으며, 상태가 호전됨에 따라 촬영에 복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부상 당시 빠른 사고 대처와 의사 권고에 따라 절대 안정을 취하며 치료를 받은 것이 빠른 회복세에 주효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눈 부상이 완치는 아니지만 거의 회복됐다. 예정된 녹화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9일 새벽 '너희들은 포위됐다' 액션 장면을 소화하던 도중 소품용 가짜 칼에 눈을 찔려 긴급히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았다.

이승기는 촬영 복귀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였지만, 정밀 검사를 요하는 의사의 특별 권고로 촬영장에 복귀하지 못했으며 이승기는 '각막 손상 및 안구 내 전방출혈' 판정을 받고 절대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의 진단을 받았다.

이에 따라 '너포위'는 11일 본 방송을 '너포위' 스페셜 방송(가제)으로 바로 대체했다. 12일에 10회가 방송됐다. 이승기의 부상 장면은 12일 방송 말미에 공개된 액션 장면. 방송이후 시청자들은 이승기의 빠른 쾌유를 빌며 향후 드라마 전개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