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中스타 장량과 만남성사..국경없는 우정

김성희 기자 / 입력 : 2014.03.25 0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더블유엠컴퍼니


배우 박해진이 중국판 '아빠 어디가 시즌1'으로 유명한 톱모델 장량과 만났다.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25일 오전 "장량이 중국을 방문한 박해진에게 유명인사가 모이는 자신의 생일파티에 초대장을 전달하는가 하면, 이에 박해진이 화답해 그의 한국 진출을 도울 예정이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만남은 박해진이 지난 18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4회 '배우공민공익대상'에 한국인 최초로 초청을 받으면서 성사됐다. 박해진은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장량과 함께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장량은 박해진의 현지 숙소를 직접 방문, 박해진에게 자신의 생일파티로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유명인사 모임에 초청했다. 장량과 박해진이 함께하는 이 모임은 오는 26일 중국 베이징에서 잡지사 대표들과 영향력있는 광고주들이 최고의 모델을 초청하는 자리다.

이 외에도 장량은 초대장과 함께 본인이 직접 준비한 시가 900만 원 상당의 용 조각상을 선물해 박해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같은 장량의 호의에 감동한 박해진은 이 자리에서 중국과 한국의 문화가교 역할을 자청했다. 장량 역시 오는 4월 내한할 예정이다.

박해진은 소속사를 통해 "만나보니 역시 멋진 분이었다"라며 "평소 가장 멋있다고 생각하던 배우이자 세계적인 모델 장량의 초대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함께 많은 일을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성희 기자 shiniv77@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