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티, 말레이시아 여행 이벤트.. '내가 리포터!'

'여행 계획 공모 예정'.. 1등은 3박 5일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4.02.28 10: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한국HD방송 제공







'나만의 특별 여행 계획서로 말레이시아 랑카위를!'


여행 전문 채널 ‘채널 티’가 개국 4주년을 맞이해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 랑카위 지역 여행 계획을 공모하는 ‘내가 채널 T 리포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원 방법은 오는 3월 31일까지 나만의 특별한 여행 계획서를 작성해 이메일(yyellow@skyhd.com)로 접수하면 된다. 영상이나 문서 등 형식은 상관없다. 말레이시아 랑카위에 방문해 여행기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신청자 중 심사를 거쳐 1등에게는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2매와 포시즌 랑카위 리조트 3박 숙박권(1명)이 주어진다. 2등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숙박권(1명)을, 3등은 워커힐 면세점 5만원 금액 할인권(4명)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0일 채널 티(Ch.T) 홈페이지(www.channelttv.com)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 최종 선정된 1등은 응모 시 제출한 여행 계획서를 바탕으로 말레이시아 랑카위를 3박 5일 간 여행하게 된다. 아울러 여행 기간 동안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은 채널 티(Ch.T)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HD방송 여행 전문 채널인 채널 티(Ch.T)와 말레이시아 관광청 및 워커힐 면세점이 공동 진행한다. 시청자의 시각에서 유명 관광지인 말레이시아의 숨겨진 매력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특히, 말레이시아 랑카위는 아름다운 바다와 다양한 액티비티, 럭셔리한 즐길 거리 등이 풍부한 곳이다. 이에 색다르고 개성 있는 여행 코스들이 소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채널 티(Ch.T) 관계자는 “개국 4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채널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일반 시청자의 눈으로 본 유명 여행지의 숨겨진 재미를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 며 “앞으로도 여행 전문채널로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여행의 매력과 유용한 여행 정보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HD방송의 ‘채널 티(Ch.T)’는 축제, 문화, 휴양지 등 국내외 여행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전문채널이다. 디지털 방송의 핵심인 양방향 기술을 도입, 국내 최초 양방향 여행 채널로서 프로그램 정보뿐 아니라 여행지, 여행상품, 호텔정보, 주변 명소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채널 티(Ch.T)는 스카이라이프(HD 18번 / SD 270번), 올레TV(42번), SK Btv(258번), LG U+(62번)와 C&M(628번), CJ 헬로비전(116번), 티브로드(152번) 등 주요 케이블에서 시청 가능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