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유희열 오열, 양현석도 울었다..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4.02.04 16:54 / 조회 : 1105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 12회 예고편


'K팝스타3' 유희열의 오열이 예고된 가운데 당시 양현석도 눈물을 흘린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4라운드 배틀오디션을 지켜 보던 중 심사위원 유희열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유희열은 조용히 눈물을 흘리는가싶더니 곧 이어 얼굴을 양손으로 감싸고 소리 내어 흐느끼기까지 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가 오열한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당시 양현석 또한 눈물을 보인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4일 'K팝스타3' 제작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유희열 심사위원이 오열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는데, 사실 예고편에 등장하진 않았지만 그 순간 양현석 심사위원도 눈물을 흘렸었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양현석과 유희열이 어떤 이유에서 이처럼 눈물을 흘렸는지 오는 9일 방송될 'K팝스타3' 12회 방송이 주목된다.

한편 지난 11회 방송에서 유희열은 "아이들을 책임져야 하는데 나 때문에 떨어지면... 여섯 팀이 전원 탈락하는 꿈도 꿨다"며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느낌이다. '내가 왜 했지?'하는 후회도 했다. 아직은 때가 아닌데... 오히려 아이들이 나를 위로했다"고 캐스팅 오디션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최보란 기자 ran@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