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日앨범 발매 동시 오리콘 차트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1.30 0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남성그룹 2PM(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Jun. K) 일본 정규 새 앨범 발매 당일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

3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PM은 지난 29일 일본 정규 3집 'GENESIS OF 2PM'을 발매, 이날 저녁에 발표된 오리콘 일간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GENESIS OF 2PM'은 2PM이 1집 'REPUBLIC OF 2PM', 2집 'LEGEND OF 2PM'에 이어 일본에서 발매하는 세 번째 정규앨범으로, 2PM의 외적인 강인함과 내적 부드러움을 음악과 비주얼을 통해 임팩트 있게 담아낸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해 TBS드라마 주제가로도 사랑을 받은 'GIVE ME LOVE'와 오리콘 싱글 주간차트 1위를 기록한 'Winter Games'외 이번 앨범의 리드곡 'Step by Step', 일본에서 처음으로 자작곡을 선보이는 우영의 곡 'Merry-go-round' 등 총 13곡이 수록되어있다.

특히 앨범 발매에 앞서 선 공개된 6곡의 수록곡이 모두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인 레코초크 차트의 1위를 차지하는 등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2PM은 "저희 앨범이 오리콘 차트 1위로 진입했다는 소식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라며 "큰 사랑에 정말 감사드리고, 더 열심히 노력하고 늘 최선을 다하는 2PM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늘 저희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PM은 지난 27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일본 5개 도시 14회에 걸친 아레나투어를 시작했으며 오는 31일~2월 2일 요코하마 공연을 위해 30일 출국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