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주원·박세영·설리·안재현 확정..막강 캐스팅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4.01.05 09: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주원 박세영 안재현 에프엑스 설리(왼쪽위부터 시계방향)/사진=스타뉴스


배우 주원과 박세영, 에프엑스 설리가 '패션왕'으로 호흡을 맞춘다.

5일 투자배급사 NEW는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의 주조연진 캐스팅을 공개했다.


'패션왕'은 같은 반 여학생에게 잘 보이기 위에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고등학생 우기명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기안84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선물' '작업의 정석' 등을 연출한 오기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주인공 우기명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했던 주원에 이어 박세영, 에프엑스 설리, 안재현, 김성오 등이 '패션왕'에 합류했다. 박세영은 우기명의 마음을 빼앗을 혜진 역을, 에프엑스 설리는 우기명을 짝사랑하는 은진 역을 맡았다.

SBS '별에서 온 그대'에 주인공 천송이(전지현 분)의 남동생으로 출연하고 있는 안재현도 우기명과 대결을 펼치는 학교짱 원호 역으로 분한다. 우기명에게 패션을 알려주는 남정 역은 김성오가 연기한다.


연출을 맡은 오기환 감독은 "가장 주목받는 스타들과 함께하게 되어 벌써부터 설렌다. 최고의 웹툰 '패션왕'을 영화로 만들게 되어 기쁘다. 오랫동안 준비한 작품인만큼 원작의 재미를 영화적으로 잘 담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캐스팅을 마친 '패션왕'은 이달 중 크랭크인 해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안이슬 기자 drunken07@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