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톱뉴스
    • 글자    
    •  

    동방·GD·카라·인피니트..日오리콘 톱5 동시진입

    공유 :
    | 소셜댓글  : 0
     

    image
    동방신기(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지드래곤, 카라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스타뉴스


    국내 인기 가수들이 일본에서 발매한 신보로 오리콘 차트 톱10에 동시 진입했다.

    28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인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지난 27일 일본에서 발매된 그룹 동방신기(최강창민 유노윤호)의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는 발매 첫 날 7만7831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데일리(일간) 싱글 부문 2위에 등극했다.

    같은 날 발매된 그룹 카라(박규리 구하라 한승연 강지영 니콜)의 새 싱글 '프렌치 키스'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데일리 앨범 부문에서는 지드래곤의 '쿠데타'가 발매 첫 날 3만4597장의 판매고를 기록, 2위를 차지했다. 이어 카라의 베스트앨범 '베스트 걸즈'가 4위에 랭크됐다.

    위클리(주간) 싱글 부문에서는 보이프렌드(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와 마이네임(채진 건우 세용 인수 준Q)이 동시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일 발매된 보이프렌드의 싱글 '핑키 산타'는 발매 첫 주 3만5198장의 판매량을 기록, 5위에 안착했다. 마이네임의 '시라유키'는 2만5263의 판매고로, 7위를 기록했다.

    DVD 부문에서는 지드래곤과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일 DVD로 출시된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지드래곤 2013 월드 투어~원 오브 어 카인드~인 재팬 돔 스페셜'은 주간 DVD 음악 부문에서 2위를 거머쥐었다. 같은 작품으로 위클리 DVD 종합 부문에서는 3위에 랭크됐다.

    인피니트는 '인피니트 퍼스트 아레나 투어 인 재팬'로 데일리 DVD 음악, 종합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음악 > 기사목록 보기

    베스트 클릭

    Today Life

    오늘의 인기정보

    Life Story

    연예인 쇼핑

    Today Photo

    네티즌 핫이슈

    STARNEWS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