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 MBC '메디컬탑팀' 첫촬영..비주얼甲 의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3.08.20 0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메디컬 탑팀' 민호 / 사진=에이스토리


꽃미남 의사가 나타났다!

20일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연출 김도훈) 제작진이 샤이니 멤버 민호의 드라마 첫 촬영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민호는 '메디컬 탑팀'에서 섬세한 실력과 다정다감한 성정을 갖춘 흉부외과 전공의 김성우 역을 맡았다. 이날 공개 된 사진 속 민호은 눈에 띄는 꽃미모로 남다른 의사 포스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신촌 세브란스 병동에서 진행 된 첫촬영에서 민호는 수술복 위에 의사 가운을 걸친 모습만으로도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그는 작은 얼굴과 큰 키의 우월한 비율과 트레이드마크인 치명적인 꽃미소를 선보여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첫 촬영을 마친 민호는 제작진을 통해 "첫 촬영이라 긴장한 탓에 준비한 만큼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지만 앞으로 배우는 자세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선배님들과 감독님, 스태프와 함께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의 최고 의료진들이 모인 팀을 통해 그동안 조명되지 않았던 계층별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의 폐부를 드러내며 이에 대립하는 인물들의 치열한 전쟁을 박진감 넘치게 다룰 드라마이다. '투윅스' 후속으로 오는 10월 2일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