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면' 박세영, 이해인·홍진희 관계 알고 경악

김예진 인턴기자 / 입력 : 2013.08.08 21:21 / 조회 : 41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1TV '지성이면 감천' 방송캡처


'지성이면 감천'에서 박세영이 이해인과 홍진희가 모녀관계라는 사실을 알았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극본 김현희 연출 김명욱)에서 최세영(박세영 분)은 친엄마 김주희(심혜진 분)와 같이 살게 됐다.

김주희의 입양 딸 이예린(이해인 분)은 김주희의 친딸 최세영과 같이 살게 되자 괜스레 눈치를 보게 됐다.

이 사실을 안 장미화(홍진희 분)는 김주희의 집 앞으로 가 이예린을 불러냈다. 장미화는 "너 이렇게 살거니? 세영이 네 집에 들어가 있잖아. 얼마나 눈치가 보여!"라며 안쓰러워했다.

이예린은 "눈치가 왜 보여요? 안 보여요"라며 차갑게 말했다. 장미화는 "말은 그렇게 해도 아니라는 거 다 알아. 너 그 집에서 나와 나랑 같이 살자"라고 말했다.


장미화는 "내가 잘할게. 네가 내 딸이라는 거 소문 안 낼게. 나 열심히 벌어서 김주희보다 잘할 테니까 나랑 같이 살자. 엄마랑 같이 살자 예린아"라며 애원했다.

두 사람이 실랑이를 벌이는 모습을 우연히 본 최세영은 두 사람이 모녀관계라는 사실을 알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최세영에게 이 모습을 들킨 이예린과 장미화 역시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