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2년 연속 日최대축제 '에이네이션' 참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3.08.06 14:30 / 조회 : 23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키스 / 사진제공=NH미디어


남자 아이돌 그룹 유키스(수현 기섭 일라이 케빈 동호 훈 에이제이)가 2년 연속 일본 최대 여름 음악 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에 출연했다.


6일 소속사 NH미디어에 따르면 유키스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국립 요요기경기장에서 열린 '에이네이션 아일랜드 아시아 프로그레스 블루오션(a-nation Island Asia Progress Blue Ocean)'에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이 행사에 참여한 유키스는 '포비든 러브', '네버랜드', '만만하니'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사하며 일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이네이션(a-nation)'은 일본 대형레코드사 에이벡스(AVEX)가 2002년부터 매년 여름 개최하고 있는 라이브투어로 아시아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현지에서 총 50만 명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일본 최대 여름축제다.

이번 공연에는 코다쿠미, m-flo, 아오야마테루마, 카토미리야, AAA 등 일본 톱스타들이 출연하며, 국내 가수로는 유키스를 비롯해 빅뱅의 대성과 태양, 비스트 등이 참여해 오는 11일까지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10월 국내 컴백을 준비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