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 손잡고 컴백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3.07.31 09:07 / 조회 : 26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국의아이들(위)과 이단옆차기 / 사진출처= 스타뉴스 이기범 기자, 포털사이트 네이버


컴백을 앞둔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이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박장근, 마이키)의 곡을 타이틀곡으로 정했다.

31일 오전 제국의아이들 소속사인 스타제국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제국의아이들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이단옆차기의 댄스곡을 택했다"고 밝혔다.

스타제국 관계자는 이어 "타이틀곡을 신중하게 선정하던 중, 이단옆차기가 그룹에 딱 맞는 음악을 선사했다"며 "그룹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작곡가 이단옆차기는 다비치의 '거북이', 티아라엔포의 '전원일기', 린의 '유리심장', 허각과 정은지의 '짧은 머리' 등 수많은 곡을 양산한 히트곡 메이커.

이에 공개될 음원이 어떤 멜로디로 가요 팬들의 귀를 자극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다가 새 앨범에는 발목 부상에서 회복한 멤버 문준영이 합류, 9인 완전체로 무장한 제국의아이들이 신곡에 어떤 퍼포먼스를 입혔을 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8월 9일 새 미니앨범 '일루젼(illusion)'으로 컴백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