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서태지·이은성, 과거 포털 성지글 예언 주목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3.05.15 16: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가수 서태지, 배우 이은성 /사진=홍봉진 기자


가수 서태지(41)가 배우 이은성(25)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과거에 올라왔던 '성지글'(사실 확인을 예측하게 하는 첫 번째 글)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7월 포털사이트 네이버 지식인에는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 나올 확률은?'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이후 이에 대한 댓글로 '100% 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서는 '그 둘은 2009년 서태지 뮤직비디오 '버뮤다 트라이앵글'에서 만났으며 그 전부터 교제를 하고 있었던 것으로 압니다. 또한 2010년 이은성이 웨딩화보를 찍었고 서태지는 평창동에 집을 짓기 시작했죠. 그것이 과연 무엇을 의미할까요?'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이는 즉 현재의 서태지와 이은성의 결혼을 예측했던 글이어서 네티즌들로 하여금 회자가 되고 있다.


서태지는 1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나의 오랜 친구들에게'란 제목의 글을 통해 16살 연하의 이은성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서태지의 결혼 상대인 이은성은 지난 2003년 데뷔, KBS 2TV '반올림#1', MBC '케세라세라', 영화 '국가대표'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해왔으며 2008년 이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image
/출처=포털사이트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은성의 결혼을 예측한 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