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2PM, 아시아권 아이튠즈 돌풍..6개국 1위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3.05.07 08:41 / 조회 : 2199
  • 글자크기조절
image
2P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년 만에 돌아온 그룹 2PM(Jun. K,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이 아시아권 아이튠즈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PM은 지난 6일 낮 12시 앨범을 공개한 후 아시아권 아이튠즈에서 앨범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소속사 측은 "국내 음원 사이트에 이어 아이튠즈에 공개된 정규 3집 'GROWN'은 공개 직후 태국,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등 6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실시간 1위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은 국내에서도 공개 직후부터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를 비롯해 수록곡들까지 순위권에 들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컴백 앨범으로 아시아 주요국가의 아이튠즈 차트를 강타하며 아시아 최고의 가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2PM의 서정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곡으로 이별을 후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면서 "또 하나의 타이틀곡 '하.니.뿐.'이 곧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PM의 정규 3집은 오는 13일 오프라인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11일 자정 방송되는 MBC 컴백쇼 '2PM리턴즈'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