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인가' 이어 '엠카' 1위..가요프로 2관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4.04 19:24 / 조회 : 50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카운트' 방송화면 캡처>


남성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가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신곡 '맨인러브(Man in Love)'로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지난달 28일 '엠카운트다운'에 컴백한 이후 2주 만에 정상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여성 듀오 다비치와 1위를 다툰 인피니트는 1위 확정 후 "일단 첫 번째로 여기 계신, 집에 계신 팬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바쁜 스케줄에도 안 다치고 건강하게 활동하고 있는 멤버들 고맙다"고 덧붙였다.


인피니트는 "저희 인피니트 겸손한 자세로 좋은 모습, 멋진 모습, 발전해 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인피니트는 앞서 지난달 31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1위로 가요 프로그램 정상 2관왕에 올랐다.

인피니트의 '맨인러브'는 4번째 미니앨범 '뉴 챌린지(New Challenge)'의 타이틀곡이다. 사랑에 빠진 남자라면 한 번쯤 겪었을 법한 생활 밀착형 가사에 한 번 들으면 귀에 익히는 캐치한 멜로디를 얹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인피니트, 케이윌, 다비치, 이하이, 제아파이브, 걸스데이, 루나플라이, 딜라잇, 퓨어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