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강호동 SBS 新예능, '맨발의 형제들' 제목 확정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3.04.03 08:30 / 조회 : 751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강호동 ⓒ사진=스타뉴스



강호동이 메인 MC를 맡는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제목이 '맨발의 형제들'로 확정됐다.

지난 2일 복수의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21일 첫 선을 보이는 새 예능 프로그램의 제목으로 '맨발의 형제들'을 확정지었다.

'맨발의 형제들'의 멤버로는 강호동과 유세윤, 김범수, 윤종신, 김현중, 윤시윤,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가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패밀리가 떴다'로 리얼 버라이어티 새 장을 열었던 장혁재PD와 '1박2일'을 최고의 예능 자리로 끌어 올렸던 강호동의 만남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앞서 강호동을 비롯한 새 예능 출연진 일부와 제작진이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처음으로 모여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맨발의 형제들'은 베트남 출국을 앞두고 있다. 연출을 맡은 장혁재PD와 일부 제작진이 한 발 먼저 베트남으로 출국해 촬영 일정 등 현지에서의 제반 사항 등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 출연진은 4일 출국해 3박4일의 일정으로 베트남에서의 촬영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 "이날 제작진으로부터 해외의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들었다. 그러나 제작진이 구체적으로는 밝히지 않았다"며 "세부적인 사항은 현장에 가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