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오늘 현역 입대..부대앞 팬들과 작별인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3.03.19 06:00 / 조회 : 50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세븐 ⓒ스타뉴스


가수 세븐(29·본명 최동욱)이 1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세븐은 이날 오후 2시께 경기 의정부 306보충대에 입소, 훈련병으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21개월 간 현역으로 복무한다.

국내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류 스타인 만큼 수많은 언론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세븐은 이 자리에서 데뷔 뒤 지금까지 자신을 응원했으며, 입대와 함께 약 2년 간 못 볼 팬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세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이 군 입대 전 오후 1시께 부대 앞에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드리고 입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현장에는 안전사고를 우려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동료 가수들은 동행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여자친구인 배우 박한별도 참석하지 않는다.

대신 세븐은 입대에 앞서 서울 마포구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 들러 그동안 한솥밥을 먹었던 소속사 식구들과 작별 인사를 나눌 계획이다.

앞서 세븐은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입영 날짜가 확정된 직후 그는 지난 9일 데뷔 10주년 기념 토크쇼 '땡큐'(Thank U)를 갖고 오랜 기간 응원 해준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2003년 1집 앨범 '저스트 리슨(Just Listen)'로 데뷔한 세븐은 지난해 초 미니앨범 '세븐 뉴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히 앨범 활동을 이어왔다.

image
세븐 ⓒ사진=로피시엘 옴므 제공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