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국가행사 전문?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김성희 기자 / 입력 : 2013.02.20 12:02 / 조회 : 4162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재중 <ⓒ사진=구혜정기자>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멤버 김재중이 범국가적인 행사 전문가수가 된 소감을 전했다.

김재중은 20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홍보대사로서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이날 김재중은 국가행사 전문가수라는 호칭에 대해 "대중에게 음악으로서 만족시키고 풍요롭게 만들어드려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그런 분들에게 이런 좋은 기회를 통해 행사와 일을 알릴 수 있다는 것이 큰 영광이고 감사할 부분이다"고 말했다.

그는 "해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한국에 대한 문화를 알릴 수 있기 때문에 성장의 계기가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재중은 평소 아시아게임에서 즐겨봤던 운동종목으로 "탁구 혹은 배드민턴을 즐겨본다"고 말했다.

김재중은 홍보대사가 된 소감에 대해서는 "홍보대사로서 중요하고 역사적인 행사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며 "K팝과 함께 열심히 홍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YJ는 최근 해외에서 한류스타로서의 파급력을 인정받아 '국가행사 전문가수'라는 호칭이 생겼다. 오는 25일 진행되는 제18대 대통령 취임식 식전행사에도 오른다. 이들은 지난해 2월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홍보대사를 비롯해 2012 한일교류종합전 홍보대사, 제주7대경관 홍보대사 등을 역임했다.

한편 JYJ는 경기 관심조성을 위해 인천송, 인천댄스, 인천송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11월에는 베트남 하노이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릴 인천아시아경기대회성공기원 로드쇼에도 함께 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