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톱뉴스
    스타뉴스 일문 서비스 오픈 - 스타들의 HOT한 소식을 이제 일문으로 글로벌하게 즐기세요!
    • 글자    
    •  

    JYJ 준수, 中서 '가장 인기 있는 해외스타' 선정

    공유 :
    | 소셜댓글  : 0
     

    image
    JYJ 준수 <사진제공=씨제스>


    그룹 JYJ 김준수가 중국에서 가장 인기 높은 해외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김준수는 과반수를 훌쩍 넘은 63.7%의 지지율로 베이징TV(BTV)의 인기 연예프로 '음악풍운방'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해외 아티스트'로 호명됐다. 2위는 저스틴 비버, 8위는 마돈나가 이름을 올렸다.

    지난 8일 방송된 이번 프로그램에서 김준수가 1위를 차지한 것은 크리스마스 시즌 깜짝 발표했던 싱글 '땡큐 포(Thank U For)'의 인기가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김준수의 중국에서의 인기는 2012년 더욱 돋보였다. 첫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와 싱글 '언커미티드(Uncommitted)' 뮤직비디오가 중국 최대규모의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유에타이차트'에서 월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김준수가 2012년 7월 상하이 콘서트를 위해 입국할 당시 푸동 국제공항에는 약 1000명의 팬들과 20여 개의 매체가 입국장을 가득 메웠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 연말 '201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음악 > 기사목록 보기

    베스트 클릭

    Today Life

    오늘의 인기정보

    Life Story

    연예인 쇼핑

    Today Photo

    네티즌 핫이슈

    STARNEWS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