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오연서, 눈물..열애설 부인속 이준에 "미안해"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1.12 18:08 / 조회 : 628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연서 <화면캡처=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배우 오연서가 최근 불거진 MBC 일일 드라마 동료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과 관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이하 '우결')의 가상 남편 이준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우결'에서는 오연서의 열애설이 터진 뒤 그녀와 이준이 처음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오연서는 이준을 만나자 마자 "무슨 말부터 어떻게 꺼내야 할 지 잘 모르겠지만 너한테도 피해가 많이 간 것 같아 정말 미안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오연서는 "너는 끼지 않아도 될 일인데 괜히 나 때문에 너도 힘들게 한 것 같아 진짜 가슴이 아프다"라고 말했다.

오연서는 자신의 열애설 때문에 가상남편 이준이 난데없이 "오연서의 열애를 알고 있었으면서도 방송에서 친한 척 했다" "이준도 '우결'에서 얼른 하차시켜라"란 인터넷 악플에 시달리는 등 여러 면에서 피해를 입었던 것을 걱정하며 이준에 미안한 마음을 전한 것이다.

이에 이준은 "잠결에 열애설을 봤는데 잠이 깨서는 좀 그렇구나란 생각도 했다"라면서도 "어떻게 보면 되게 미운거지만 네가 당당하면 되지 않니"라며 미안해하는 오연서를 오히려 위로하고 응원했다.

오연서는 이번 방송에서 이장우와 관계에 대해선 "일단 이야기 할 수 것은 드라마 같이 하며 밖에서 밥도 먹고 친해진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에 대해 재차 부인했다. 오연서는 "사실 이런 경우가 처음이어서 나도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