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신인상 그랜드슬램 도전.. KBS 연예 관건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12.20 15: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수지ⓒ이기범 기자


걸 그룹 미쓰에이(수지, 민, 지아, 페이) 멤버 수지가 가요,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신인상 4관왕 달성을 노리고 있다.

수지는 오는 22일 서울 여의도 오후 9시 1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될 2012 KBS 연예대상 시상식 MC로 참여한다.


그의 이번 KBS 연예대상 시상식 참석은 MC라는 점 외에도 쇼·오락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할 수 있을지가 또 다른 관심사다.

수지가 2012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할 경우 가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4개 분야에서 신인상 수상이라는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게 된다.

앞서 그는 미쓰에이 멤버로 2010년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1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과 2012년 제4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전방위에서 차세대 스타자리를 일찌감치 예약했다.

수지가 출연한 '청춘불패2'는 지난 11월17일 막을 내렸지만 시청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끌게 했던 주역이었던만큼 이번 연예대상 시상식 쇼·오락 부문 신인상 후보에서 빼놓을 수 없다.

KBS 예능국 한 관계자는 20일 오후 스타뉴스에 "수지가 여자 신인상 후보로 유력하게 거론된 것으로 안다"며 "수상 여부까지는 짐작할 수 없지만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수지라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