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 비투비 정일훈 애교 '화제'

이준엽 기자 / 입력 : 2012.11.15 10:46 / 조회 : 3519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면캡처=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의 멤버 정일훈이 선보인 일명 '일더하기일은귀요미' 애교가 뒤늦게 화제다.

지난달 2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는 그룹 비투비 멤버들이 출연했고, 이날 비투비 멤버 정일훈은 숫자 더하기를 이용해 깜찍한 표정과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일명 '귀요미 플레이어' 애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일훈의 애교가 뒤늦게 화제를 모은 것은 한 여성 네티즌이 정일훈의 애교를 따라한 동영상을 SNS인 페이스북에 공개하면서 시작됐다.

해당 네티즌은 남자친구에게 선보이는 애교로 정일훈의 모습을 그대로 따라한 동영상을 게재했고, 이는 페이스북 상에서 공감을 나타내는 '좋아요'가 3만 건 이상을 돌파하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이 해당 영상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정일훈의 애교를 찾아 나서며, 포털사이트에 '일더하기일은귀요미'라는 검색어가 상위권을 차지하게 된 것.

한편 정일훈의 애교를 접한 네티즌들은 "남자가 해도 귀여울 수 있구나", "은근히 중독성 있다", "오글거림의 끝판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