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은정, 3개월 만에 재회..'몸짱'되기 프로젝트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2.07.07 18:20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 방송화면


이장우 은정 커플이 3개월 만에 다시 만났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은 이장우와 은정의 재회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우결3' 제작진이 파업에 참여하며 촬영이 중단돼 3개월 간 만나지 못했다.


이장우와 은정은 서로 만나지 못하는 동안에도 영상 메시지를 남기며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장우는 "여보를 위해 운동을 하고 있다"며 운동을 하는 모습과 잠들기 전 인사를 하는 영상을 남겼다. 은정은 자기 방을 공개하며 장우와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소개했다.

3개월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어색함이 없었다. 만남 전 어색함을 걱정했던 두 사람은 언제 그랬냐는 듯 티격태격하며 변하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이장우가 운동을 하는 피트니스 센터를 찾은 은정은 장우에게 "드라마에서 러브신이 어색하지가 않더라"라며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몸짱 프로젝트에 돌입한 두 사람은 헬스에 이어 폴댄스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폴댄스를 배우면서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선보였다.

처음으로 폴댄스를 배우는 이장우는 댄스가수 은정 이상의 실력을 보였다. 능청맞게 웨이브를 하고, 능숙하게 봉에 매달려 회전을 하는 이장우의 모습에 은정은 은근한 경쟁심을 느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강소라는 이특의 생일을 미리 축하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이특을 감동시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