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파격속 7월5일 컴백..타이틀곡 '아이러브유'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6.27 10:16 / 조회 : 10190
  • 글자크기조절
image
2NE1의 씨엘 산다라박 박봄(왼쪽부터) <출처=YG라이프>


4인 걸그룹 2NE1 멤버들이 파격 변신한 모습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컴백일 및 타이틀곡 제목 확정했다.


2NE1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7일 오전 자시 블로그 YG라이프에 '2012 0705'란 숫자가 담긴 산다라박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로써 2NE1은 오는 7월5일을 컴백일로 공식 확정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앞서 YG 측은 스타뉴스에 2NE1의 7월 국내 컴백 소식을 이미 전했다. 2NE1이 한국에서 신곡들이 수록된 새 음반을 내는 것은 1년 만이다.

2NE1은 컴백일을 확정하며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도 결정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멤버 박봄의 사진에는 'I LOVE YOU'란 영어 문구가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YG 측은 함구 중이지만 스타뉴스가 여러 경로를 통해 확인한 결과, '아이 러브 유'는 2NE1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다.

image
2NE1의 박봄 공민지 씨엘 산다라박(왼쪽부터) <출처=YG라이프>



2NE1의 컴백일 등이 속속 정해지면서 복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특히 씨엘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등 멤버들의 파격 변신이 담긴 사진들이 연속 공개되면서 2NE1의 컴백 컴백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씨엘은 망사 스타킹을 신고 섹시미를, 박봄은 몸에 붙는 의상을 입고 다리를 드러내며 각선미를 한껏 뽐냈다. 산다라박은 무표정 속에 왼쪽 옆머리를 삭발 수준으로 짧게 자른 모습을 선보이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강렬한 느낌을 뿜어냈다. 막내 공민지 역시 서울 공연 포스터에서 단발머리에 잘록한 허리라인을 과시하며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2NE1은 국내 새 앨범 발표 뒤인 7월28일과 29일 이틀 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2NE1 첫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콘서트다.

YG 측은 "2NE1의 첫 월드투어 '뉴 에볼루션'에는 고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 콘서트 안무가였던 트래비스 페인과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였던 디비니티 록스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 역시 동참한다"고 밝혔다.

2NE1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등지를 돌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