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은정 미래여전사 파격변신 단독입수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6.21 12:07 / 조회 : 6535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티아라의 파격 변신 모습이 마침내 공개됐다.

스타뉴스는 21일 티아라의 신곡 '데이 바이 데이' 뮤직비디오 속 은정 지연 효민 등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단독 입수했다. 앞서 효민과 티아라의 9번째 멤버 다니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지만, 지연과 은정의 확 변한 모습이 외부에 선보여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작품은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 감독이 연출은 맡은 20분 분량의 대작 SF 뮤직비디오다. 2330년 미래도시에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은 만큼 티아라 멤버들 역시 파격적으로 변신했다.

image


이번 뮤직비디오 관련 사진들 속 지연은 금발, 은정은 흑발 등 강렬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효민 또한 빨강 머리를 하고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세 멤버는 미래를 연상시키는 이색 복장 속에 긴 칼을 들고 결투를 벌이는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다.

그간의 깜찍하고 친근했던 모습과는 달리 강렬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image


한편 티아라는 오는 7월3일 '데이 바이 데이' 음원을 정식 발표하며 컴백한다. 이때부터 8번째 아름이 동반 활동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다니는 올 연말부터 티아라와 함께 한다.

티아라는 7월1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공식팬클럽 퀸즈 창단식을 개최하며, 8월 11일에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이후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