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보아·양현석, 'K팝★' 시즌2도 활약

"시즌1보다 지원자가 많이 몰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6.14 13:49 / 조회 : 46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박진영, 보아, 양현석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K팝스타 시즌2'에서도 박진영, 보아, 양현석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이하 'K팝스타') 고위 관계자는 14일 스타뉴스에 "'K팝스타' 시즌1에 출연한 세 심사위원인 보아, 양현석, 박진영이 바뀔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K팝스타' 시즌2의 구상과 관련, "현재로서는 시즌1 때 참여했던 세 기획사가 모두 참여할 것으로 보이며 심사위원의 교체 가능성도 낮다"고 말했다.

이어 "'K팝스타' 시즌2를 시즌1 때와 어떻게 차별화할지에 대한 구상을 내부적으로 굉장히 고민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또한 "현재 시즌1보다 지원자가 굉장히 많이 늘어난 상태여서 오는 11월 첫 방송 전에 있을 예선 일정을 현재 내부적으로 조율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해외 예선은 아마 9월께로 생각하고 있으며 국내 예선은 8월 말에서 9월 초께로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관계자는 'K팝스타' 시즌1에서 SM엔터테인먼트가 참가자를 캐스팅하지 않은 것과 관련, "원래 'K팝스타' 룰이 우승자에게만 세 기획사 중 한 곳으로 캐스팅되는 것이기 때문에 SM에서 캐스팅을 하지 않은 것과는 별개의 문제"라며 "캐스팅 여부는 가수를 뽑는 데 있어서 기획사의 내부적인 문제"라고 말했다.

지난 4월 종영한 'K팝스타'는 오는 11월 시즌2 방영을 앞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