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금발 뱅 헤어 파격변신..'빅뱅' 컴백예고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5.30 08:07 / 조회 : 37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빅뱅 티저영상 속 지드래곤


지드래곤이 파격적인 변신을 알리며 빅뱅 컴백을 예고했다.

빅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빅뱅 스폐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Still Alive) 지드래곤 1인2색 변신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주 불꽃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헤어가 돋보이는 스틸 컷을 공개했던 지드래곤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 금발로 등장했다. 한 뮤직비디오에서 레드와 골드라는 대조적인 이미지를 선사한 것이다.

지드래곤은 눈을 덮을 정도로 풍성한 금발 헤어로 차분하고 시크한 매력을 보이면서도 아래 입술에는 피어싱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영상 속 속삭이는 듯한 지드래곤의 랩은 슬픈 감정을 돋우며 신곡 '몬스터(MONSTER)'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매번 새로운 음악과 함께 파격적인 비주얼을 보여줬던 지드래곤이기에 이번 '몬스터' 뮤비에서는 또 어떠한 스타일로 주목을 모을지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

빅뱅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 타이틀곡 '몬스터' 뿐만 아니라 '스틸 얼라이브' '필링(FEELING)', '이고(EGO)', '빙글 빙글(BINGLE BINGLE)' 총 5곡의 신곡 등을 새롭게 수록했다.

한편 빅뱅은 6월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의 전곡을 전격 공개하고 이어 6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