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버전 '몬스터' 티저 공개..반전매력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5.29 08:59 / 조회 : 59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빅뱅 '몬스터' 티저 영상>



남성 5인조 그룹 빅뱅의 신곡 '몬스터'의 탑 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해 빅뱅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29일 0시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3일과 6일 스페셜 에디션 'STILL ALIVE'의 음원과 음반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영상은 '오랜만이야 못 본 사이 그댄 얼굴이 좋아 보여/예뻐졌다 넌 항상 내 눈엔 원래 고와 보여'라는 탑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마지막에는 파란 눈으로 변한 탑의 모습이 클로즈업 되면서 대 반전을 선보였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탑 버전에 이어 매일 0시 멤버별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며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과 기존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느낌의 영상미, 블록버스터급 규모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빅뱅의 이번 스페셜 에디션 'STILL ALIVE'은 타이틀곡인 '몬스터'를 포함한 5곡의 신곡과 지난 미니앨범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블루' '배드보이' '환타스틱 베이비' '사랑먼지’를 포함하여 총 9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몬스터'는 지드래곤이 작사하고 공동 작곡한 곡으로 이전에 발표되었던 빅뱅의 곡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강렬한 곡이 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빅뱅의 '몬스터' 광고 영상은 오는 6월 3일부터 전국 CGV를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