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데뷔4년기념 감사인사..태민 "멋진 사내"

노형연 인턴기자 / 입력 : 2012.05.25 16:11 / 조회 : 32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샤이니 공식홈페이지


그룹 샤이니가 데뷔한지 4주년을 맞아 소감을 밝혔다.


샤이니 멤버들은 25일 오전 공식홈페이지에 차례로 4주년을 맞아 차례로 글을 올렸다.

가장 먼저 글을 올린 온유는 "4년 입니다. 길지만 짧은 시간들 여러분과 함께한 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간을 함께할 당신들 사랑합니다"란 글을 남겼다.

동료 멤버 키 역시"벌써 4주년이네요! 여러분도 저희도 쉼 없이 달려오고 서로를 의지 했던 것 같습니다. 정성스럽게 활동할게요!"라고 밝혔다.

태민은 "제가 드디어 스무 살이 되고 어엿한 멋진 사내가 됐습니다 하하. 너무 반하진 마시구요. 이상 귀엽지만 멋있는 남자가 된 태민이었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카리스마가 넘치는 사진을 올렸다.


민호 또한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 입니다!' 라고 인사드린 지 벌써 4 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며 "지금 이 시간이 행복한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일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종현은 "4년 입니다. 앞으로도 쭉쭉 오래오래 잘 지냅시다!"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샤이니의 팬으로 유명한 전현무 KBS 아나운서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샤이니의 데뷔 4주년을 축하한다는 글을 남겨 친분을 과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