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데뷔 첫 정규앨범으로 6월 컴백..13곡수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5.22 16:00 / 조회 : 3153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 그룹 달샤벳이 6월 데뷔 첫 정규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22일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달샤벳은 다음달 5일 서울 청담동 CGV씨네씨티 엠큐브에서 정규앨범 1집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다. 지난 1월 말 발표한 '히트 유(HIt U)' 이후 4개월 만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컴백을 앞두고 쇼케이스를 극비리에 준비해왔다"며 "호화스러운 쇼케이스보다 내용 구성을 알차게 꾸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총 13곡이 수록된 정규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달샤벳은 지난해 1월 데뷔해 총 네 개의 미니앨범을 발표, 트렌드를 강조한 댄스와 음악으로 대중성을 넓혀왔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곡을 제외, 달샤벳의 특유의 매력이 담긴 8개의 신곡에 기존 히트곡 4개를 채워 넣었다. 타이틀곡 히트작곡가 이트라이브(E-TRIBE)의 작품이다. 그동안 걸 그룹다운 귀엽고 발랄한 댄스 음악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크로스오버 댄스곡까지 섭렵한 만큼 보다 장르의 폭을 넓히겠다는 각오다.


소속사 관계자는 "여름에 맞는 신나고 발랄한 곡으로 멜로디를 강조한 노래다"며 "'히트 유'에서 보여준 섹시 콘셉트와는 또 다른 달샤벳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의 첫 정규앨범은 오는 7일 발매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