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새걸그룹 5번째 멤버공개..혼혈 미모댄스소녀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5.11 13:33
  • 글자크기조절
image
YG 새 걸그룹 5번째 멤버 <화면캡처=YG라이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새 걸그룹의 5번째 멤버를 전격 공개했다.

YG는 11일 오후 1시30분께 자사 블로그 YG라이프에 한 편의 영상을 올렸다. 1분37초 분량의 이 영상은 수준급의 춤 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한 소녀를 담고 있다. 또한 영상 맨 마지막 부분에서는 이름과 국적에 대해 '알려진 바 없다'는 내용을 수록하고 있다. 대신 나이에 관해서만 '16세'로 표시하고 있으며 얼굴 사진 역시 게재했다.


스타뉴스 확인 결과, 이 소녀는 YG 새 걸그룹의 5번째 멤버다. 적지 않은 기간 YG에서 연습생 생활을 한 10대 소녀다. 백인과 한국인 부모에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소녀로 알려졌다.

image
YG 새 걸그룹 5번째 멤버의 춤 영상 <화면캡처=YG라이프>


앞서 YG는 이달 4일 YG라이프에 ' 후즈 댓 걸?'이란 제목으로 빼어난 미모의 소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YG의 새 걸그룹과 관련, 2번째 미스터리 걸이라 불린 이 소녀는 1995년 생으로 새 걸그룹의 4번째 멤버다.


YG는 지난 4월10일에도 YG라이프에 '후즈 댓 걸?'이란 이름으로 신비로운 분위기의 또 다른 소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첫 번째 미스터리 걸로 칭해진 이 소녀는 1996년 생으로 이름은 김제니다.

이번에 공개된 '혼혈 댄스소녀'를 포함 1, 2번째 미스터리 걸들 모두 외모 뿐 아니라 음악적 측면에서도 여러 매력을 지닌 유망주들로 알려졌다.

image
YG 새 걸그룹 멤버들. 1, 2번째 미스터리 걸 및 유나킴 김은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출처=YG라이프>


한편 YG의 새 걸그룹 멤버로는 지난 2010년 '슈퍼스타K2'에 출연, 수준급의 노래실력을 과시하며 톱6까지 진출했던 김은비가 이미 발탁됐다. 1993년 생인 김은비는 이 팀의 맏언니 위치를 담당하게 된다.

또 다른 멤버 유나킴은 1994년 태어났으며 지난해 방영된 '슈퍼스타K3'에서 톱10 진입에는 실패했지만, 미국 지역 예선에서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YG는 현재까지도 최종 멤버 수 및 구체적 데뷔시기에 대해 함구 중이지만, 9월 데뷔가 유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