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하지원, '더킹 투하츠' 첫 키스신 공개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2.04.05 16:40 / 조회 : 9876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드라마 '더 킹 투하츠'에서 이승기와 하지원의 첫 키스신이 전파를 탄다.

5일 오후10시 방송되는 '더 킹 투하츠'에서 이승기와 하지원이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확인하는 진하고 애틋한 첫 키스를 나누게 된다.

'맨발 포옹'에 이어 첫 키스까지 이뤄지게 되며 하지원과 이승기의 러브라인 폭발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하지원은 이승기의 갑작스런 키스에 놀란 듯 긴장한 표정으로 두 눈을 지그시 감고, 이승기는 능청스러움을 벗어던진 채 진지한 모습으로 키스를 이끌어갔다.

하지원과 이승기는 환한 미소와 유쾌한 웃음으로 시종일관 돈독하고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두 사람은 키스신 자세를 잡기 위해 얼굴을 마주보자마자 웃음보를 터트리는 등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하지원은 키스신 촬영 후 감독의 "OK"사인이 떨어지고 나서 부끄러운 듯 두 손으로 얼굴을 감쌌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하지원과 이승기는 밝고 활기찬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행복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더킹 투하츠’ 촬영을 진행하며 친해진 두 사람은 이제 눈빛만 봐도 척척인 환상 호흡을 이뤄내고 있다. 두 사람의 첫 키스 장면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