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BLAQ%' 공개 "멤버 부상으로 활동無"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3.21 11:12
  • 글자크기조절
image


남성그룹 엠블랙이 새 타이틀곡 '블랙퍼센트'를 공개했지만 멤버들의 잦은 부상으로 타이틀곡 활동은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21일 소속사 제이튠캠프에 따르면 올 초 '100% Ver. (백퍼센트 버전)'이란 앨범명으로 '전쟁이야'와 'RUN' 무대를 선보였던 엠블랙은 이날 새로운 음반 'BLAQ% Ver. (블랙퍼센트 버전)'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100% (백퍼센트)'로, 엠블랙은 음반제작을 위한 기획 단계부터 '전쟁이야'는 물론, '100%' 두 곡을 타이틀로 확정하고 두 버전으로 앨범구성을 했다.

엠블랙은 그러나 멤버들의 잦은 부상으로 이번 '100%' 활동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에 선보일 '100%' 곡은 마지막으로 선보일 무대인 만큼 또 다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준비해 왔지만 아쉽게도 활동 계획을 변경했다"라며 "자신감으로 준비한 앨범이지만 잇따른 활동과 과도한 퍼포먼스로 멤버들의 부상이 잦아져 아쉽게도 상반기 활동계획을 변경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 "활동이 변경된 만큼 멤버 별로 새로운 음악과 연기활동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예상치 못한 상황이지만 미리 계획했던 활동인 만큼 기대 이상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엠블랙은 상반기 일정이 변경 된 만큼 멤버들의 개별 활동 및 곧 있을 아시아투어 준비에 전념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