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임박' 빅뱅, GD 자작곡 '배드 보이' 일부 공개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2.25 11: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드래곤


5인 아이돌 그룹 빅뱅이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신곡 일부를 공개했다.

25일 오전 빅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GD의 모습이 담긴 빅뱅의 미니 5집 수록곡 '배드 보이'(Bad Boy)의 광고 영상이 게재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지드래곤은 녹음실 의자에 앉아 미니 5집 수록곡 '배드 보이'에 맞춰 자유롭게 몸을 흔들고 있다. 녹음실에서 지드래곤은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드 보이'는 지드래곤과 Choice37이 공동 작곡했으며 작사는 지드래곤이 단독으로 맡았다. 미디엄 템포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이 돋보이는 노래다.

오는 29일 미니 5집 '얼라이브'(ALIVE)을 발표하는 빅뱅은 3월 2일부터 3일간 열리는 콘서트 '빅쇼'에서 수록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월드투어 '빅뱅 얼라이브 투어 2012'의 첫 공연이다.


YG는 지난 17일 미니 5집 7곡 중 '블루'(BLUE) '배드 보이'(BAD BOY) '사랑먼지'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재미없어' '날개' 등 6곡을 모두 타이틀곡으로 정하고 활동을 예고했다.

이는 외국에서도 사례를 찾아보기 어려울 만큼 파격적인 시도로, 빅뱅은 기존 음악 프로그램 및 콘서트는 물론이고 다양하면서도 새로운 방식의 프로모션을 통해 새 음악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