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톱뉴스
    • 글자    
    •  

    씨엔블루, 정용화 자작곡 日오리콘 차트 1위

    공유 :
    | 소셜댓글  : 0
     

    image
    씨엔블루


    밴드 씨엔블루가 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

    씨엔블루는 지난 1일 일본에서 발매한 두 번째 메이저 싱글 '웨어 유 아'(Where you are)로 약 3만 2000여 장의 판매고를 기록,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앨범에는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웨어 유 아'와 '필링(feeling) 외에도 이종현이 작곡한 '겟 어웨이(Get Away)가 수록되는 등 전곡 자작곡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일본에서 외국 밴드 최초로 록 페스티벌 'COUNTDOWN JAPAN'에 출연한 씨엔블루는 함께 출연한 일본의 유명 밴드 오렌지 렌지(Orange range)의 멤버 트위터에 "한국 출신의 슈퍼 미라클 밴드 CNBLUE가 우리와 같은 무대에 서서 감동이었다고 말해 기뻤다"고 언급하면서 화제가 됐다.

    오리콘 차트 1위 소식을 들은 씨엔블루는 "메이저 데뷔 후 두 장의 싱글밖에 내지 않았는데 벌써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했다는게 꿈만 같다"며 "더욱 많은 분들께 좋은 음악 들리드리고 함께 즐기기 위해 쉬지 않고 달려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메이저 데뷔 싱글 앨범 '인 마이 헤드'(In my head)를 10만 장 이상 팔아 치우며 일본 레코드 협최 측으로부터 골드 등급으로 인정 받았다. 지난달 31일에는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MTV '언플러그드'에 출연, 공연장 수용인원의 100배가 넘는 응모율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음악 > 기사목록 보기

    베스트 클릭

    Today Life

    오늘의 인기정보

    Life Story

    Today Photo

    네티즌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