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꽃밴드', 티저 2차영상 공개 비주얼 폭탄 기대UP!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1.14 13:23 / 조회 : 3382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이하 닥꽃밴드)가 지난 12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실제 드라마 속에서 펼쳐지는 '안구정화'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최초로 공개됐다.

뿐 아니라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파격적인 영상미를 살짝 엿볼 수 있어 오는 30일 첫 방을 앞두고 있는 '닥꽃밴드'에 쏟아지는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는 것.

록커로 변신한 이민기, 베일에 싸여있던 여주인공 조보아, 정의철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닥꽃밴드'의 2차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조회수 10만 건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 SNS를 통해 급속도로 전파되며 '비주얼 폭발'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오는 30일 첫 방송될 본 방송에서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 신선하고 패기 넘치는 꽃미남 군단과 더불어 영화 못지않은 스타일리시한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진정한 안구정화 드라마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닥치고 본방사수", "최강 비주얼 드라마의 탄생이 기대된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첫 방송은 30일 오후 11시.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