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신곡 뮤비서 美걸그룹과 '댄스배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1.12 10: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국 공략에 나선 그룹 원더걸스가 새 싱글 '더 디제이 이즈 마인(The DJ Is Min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공개될 음원에 앞서 지난 1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2 국제전자제품박람회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영상은 오는 2월 미국 Teen Nick 채널을 통해 첫 전파를 타게 될 TV영화 '더 원더걸스(The Wonder Girls)'에 담겨질 장면들로, 원더걸스가 미국으로 건너가 현지 가수들과 치열하게 경쟁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영화와 함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미국 걸 그룹 스쿨걸스(School Gyrls)와 강렬한 눈빛을 교환하며, 댄스 배틀을 벌이는 모습, 극중 멤버 예은이 DJ로 열연한 남자 배우와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장면, 매니저로 등장한 박진영의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히 이즈 마인(He Is Mine)'이라는 가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이번 곡은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 50개국에서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지난해 말 정규2집 타이틀곡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