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러비더비' 1위..5개월새 4연속음원 '올킬'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1.03 09:35 / 조회 : 3330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면캡처=티아라 '러비 더비' 뮤직비디오>


7인 걸그룹 티아라가 신곡 '러비 더비'로 또 다시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 했다. 이로써 최근 5개월 사이 무려 4곡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올킬하는 저력을 보였다.


티아라는 3일 0시 신곡 '러비 더비' 음원을 공개했다. 이날 오전 현재 '러비 더비'는 멜론 올레뮤직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 중이다.

티아라는 멤버들 및 톱배우 차승원 등이 주연으로 나선 20분 분량의 드라마 형식 '러비 더비' 뮤직비디오를 지난 2일 오후 공개하자마자 '러비 더비'를 여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에 올려놓는 등, '러비 더비'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끌어 왔다.

'러비 더비'는 티아라에 4연속으로 음원 차트 1위의 기쁨을 안겨줬다는데서 더욱 의미가 있다.

티아라는 지난해 8월 발표한 '롤리 폴리'와 11월 선보인 '크라이 크라이'로 이미 국내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비치와 함께 공개한 발라드 '우리 사랑했잖아' 역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이번 '러비 더비'까지 음원 차트 최정상에 오르며, 티아라는 최근 5개월 간 4번 연속 음원 차트 1위를 거머쥐는 기쁨을 누렸다.

티아라의 신곡 '러비 더비'는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요즘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는 클럽 음악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한 강한 비트의 곡이다. 티아라는 '러비 더비'를 셔플댄스와 함께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티아라는 오는 5일 엠넷의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러비 더비' 첫 무대를 갖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