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美파이스트무브먼트 신곡 뮤비 우정출연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1.12.26 11:22 / 조회 : 7528
  • 글자크기조절
image
파이스트무브먼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박재범 <사진=파이스트무브먼트 공식 홈페이지>


가수 박재범이 미국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른 세계적인 힙합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박재범은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신곡 '젤로'(Jello)의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 화려한 춤 솜씨를 뽐냈다. 이 뮤직비디오는 내년 1월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미국에서 친분을 쌓아온 파 이스트 무브먼트와 박재범은 해외에서 개최된 ISA 페스티벌에서 한 무대에 오르는 등 지속적으로 음악적 교류를 해 왔다. 박재범의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역시 파 이스트 무브먼트 측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재범과 함께 한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재범은 레드 색상의 트레이닝복에 힙합 진을 차려 입고 파 이스트 무브먼트 멤버들 및 댄서들과 화려한 춤사위를 펼치고 있다.

두 팀은 올해 마지막 밤도 함께 보낸다. 박재범과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31일 오후 10시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워커힐씨어터와 비스타홀에서 열리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2012 카운트다운'에서 합동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006년 1집 '포크 뮤직'으로 데뷔한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지난해 10월 신곡 '라이크 어 G6'가 빌보드 핫 100 싱글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 한국어 간판 식당과 소주 등이 등장, 한국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