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티아라 처제들과 뮤지컬 '롤리폴리' 출연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12.16 16:41 / 조회 : 33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장우 ⓒ스타뉴스


연기자 이장우가 뮤지컬 '롤리 폴리'에 출연을 확정했다.

16일 뮤지컬 '롤리 폴리' 측은에 따르면 이장우은 내년 1월13일부터 경기 성남아트센터오페라하우스에서 막을 올릴 '롤리 폴리'에 나선다. 이장우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 간 여러 드라마에서 악역을 탈피, 멋진 로맨스 연기에 도전한다.

이번 작품에는 올 여름 복고풍의 디스코 노래인 '롤리 폴리'를 히트시킨 티아라 멤버들 중 지연 소연 효민 등 3명과 여성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 등 코어콘텐츠미디어 소속 가수들도 대거 출연한다.

특히 이장우는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티아라 은정의 가상 남편으로 있어, 이른바 '티아라 처제들'과 이번 뮤지컬 만남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지컬 '롤리 폴리' 측은 "이장우는 요즘 방송계, 영화계, 음반계 등 여러 분야에서 러브콜이 쇄도하는 와중에 '우리 결혼했어요' 속 아내 은정 및 티아라 처제들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뒤늦게 합류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뮤지컬에는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누린 가수 장혜진 및 스타 뮤지컬 배우 박해미도 출연한다.

여기에 뮤지컬 '롤리 폴리'를 제작할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 대표는 소속 가수들에게 직접 연기와 노래를 지도하는 등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