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첫 베트남 공연 3500팬 성황..히트곡 합창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1.11.21 18:54
  • 글자크기조절
image
2NE1 첫 베트남 공연 현장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2NE1의 방문에 베트남 하노이 일대가 들썩였다.

지난 18~20일까지 '2NE1과 함께하는 베트남 동행콘서트' 참석 차 베트남을 찾은 2NE1은 예상을 뛰어넘은 베트남 팬들의 환대 속에 첫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NE1이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 입국할 때부터 공항을 가득 채운 베트남 팬들은 이들이 숙소로 이동하자 그 차량 뒤를 오토바이로 추격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현지 언론도 2NE1의 첫 방문에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19일(현지시간) 베트남 하노이시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콘서트가 열린 가운데 60여 매체가 취재경쟁을 펼쳤으며, 멤버들은 3500석 객석을 가득 채운 베트남 팬들 앞에 공연을 선보였다.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2NE1은 이번 공연에서 'Go away' 'Can't nobody' 등 히트곡 무대를 1시간 동안 펼쳤고 관객들은 노래를 따라 부르고, 마치 클럽에 온 것처럼 함께 즐기며 열정적인 시간을 보냈다.

첫 베트남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2NE1은 "이렇게 열정적인 팬들이 모여있는 베트남에 왜 이렇게 늦게 왔는지 모르겠다"라며 "꼭 다시 찾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이번 콘서트는 KOTRA와 ㈜실크로드시앤티가 함께 후원, 공연 수익금 가운데 일부는 하노이 한국학교 신축 기금에도 기증되었으며, 커버댄스 콘테스트 우승 팀이 초청돼 의미를 더했다.

한편 2NE1은 오는 24일 일본 코베 월드 기념홀에서 생방송으로 개최되는 베스트히트 가요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